전체메뉴
SK엔카닷컴-김포국민차매매단지, ‘중고차 신뢰 향상’ 업무협약 체결
더보기

SK엔카닷컴-김포국민차매매단지, ‘중고차 신뢰 향상’ 업무협약 체결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0-03-06 16:28수정 2020-03-06 16:2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K엔카닷컴과 김포국민차매매단지는 중고차시장 활성화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 업무협약에 따르면 기존 중고차 거래 관습을 개선해 시장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함께 협력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김포국민차매매단지 중고차 매물은 선별을 통해 SK엔카 엔카진단 서비스로 등록된다. 엔카진단 차량은 SK엔카 전문평가사가 진단한 무사고 차량으로 진단한 내용에 대해 100% SK엔카에서 책임진다. 진단 결과 오류 시 3개월에 5000km 이내에서 진단비의 최대 20배를 보상하므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 매년 이용 건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박홍규 SK엔카 박홍규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김포국민차매매단지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매물이 늘어나 단지가 더욱 활성화 될 것을 기대한다”며 “SK엔카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 시장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역 매매 단지와 서로 상생하는 구조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