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패션마스크 ‘브리더수트’,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입점
더보기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패션마스크 ‘브리더수트’,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입점

이수진 기자 입력 2020-03-06 14:57수정 2020-03-06 14:5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패션마스크 브리더수트.

디자이너 김서룡의 패션마스크 ‘브리더수트’
고급 원단·독창적 디자인, 선물용으로 제격


명품 패션마스크 브리더수트(대표 김승현)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로 입점한다. 브리더수트(Breathe Suit)는 ‘수트의 명장’으로 통하는 유명 패션디자이너 김서룡 디자이너(김서룡옴므 대표)가 직접 디자인과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품귀현상이 심화되며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찾는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기능성은 물론 차별화된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마스크가 주목받으며 브리더수트는 론칭 이후 높은 판매 행진을 지속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백화점 명품 매장 등에서 브리더수트 입점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입점 역시 이러한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사례라고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은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시즌에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서 명품 마스크를 찾는 사례가 증가하며 전격적으로 성사되었다.

브리더수트는 김서룡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유니크 패턴 디자인의 마스크는 물론 블랙, 네이비 등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명품 마스크를 표방한 고급 원단과 독창적인 디자인은 물론 마스크 전용 바이러스 항균 탈취 스프레이, PM2.5 교체형 3중 필터, 마스크 휴대용 파우치까지 구비되어 있어 선물용 세트 구성으로는 적격이다.

브리더수트 마스크 특별 판매전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3월6일(금)부터 3월8일(일)까지 진행되며, 3월9일(월)부터 22일(일)까지는 상품권 수령 구역에서 판매된다.

브리더수트는 백화점 패션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