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이태원클라쓰 웹툰 OST ‘새로이’ 발매…래퍼 비와이 참여
더보기

이태원클라쓰 웹툰 OST ‘새로이’ 발매…래퍼 비와이 참여

뉴스1입력 2020-03-06 11:10수정 2020-03-06 11:1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이태원 클라쓰’의 OST ‘새로이’(Newly)가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카카오페이지 제공)

카카오페이지는 자사 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새로이’(Newly)를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태원클라쓰’의 주인공 이름이기도 한 ‘새로이’는 래퍼 비와이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이 곡은 박새로이의 명대사들과 그의 소신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공식음원 발매에 앞서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에서 선공개 된 뮤직비디오 역시 비와이의 개성강한 랩스타일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이태원 클라쓰는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의 ‘슈퍼 콘텐츠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품으로, 6일 기준 누적 조회수 3억 4000만건, 누적 구독자수 1320만명을 기록 중이다. 같은 제목으로 JTBC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역시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웹툰의 조회수도 계속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카카오페이지는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은 물론 드라마까지 흥행하며 콘텐츠의 저력을 다시금 확인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발매되는 웹툰OST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