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반려동물 심장사상충 걱정, 레츠펫 ‘필루’ 하나면 OK
더보기

반려동물 심장사상충 걱정, 레츠펫 ‘필루’ 하나면 OK

스포츠동아입력 2020-03-05 05:45수정 2020-03-05 05:4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봄이 되면 반려동물을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다. 진드기와 모기다. 반려동물이 산책 중에 진드기와 모기에 물리면 심장사상충이 생기기 쉽다. 심장사상충은 심장에 침범해 발병하니 반려동물이 갑자기 죽는 일도 생긴다.

반려인이 상상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이다. 다행히 반려인들의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 시장에 나와 있다.

레츠펫의 ‘필루’가 대표적이다. 레츠펫은 해충방지용품으로 필루 목걸이와 스팟온 연고, 스프레이 등을 판매하고 있다. 개나 고양이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필루 제품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나라 해충방지 용품 중 손에 꼽힐 정도다.


심장사상충은 날이 따뜻해지는 4월부터 기승을 부리기 때문에 한두 달 전부터 심장사상충 방지용품이 날개 돋힌 듯 팔려나간다.

관련기사

서문호 레츠펫 대표는 “3월 즈음부터 필루 제품이 잘 나간다 .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레츠펫의 필루는 소셜 커머스인 쿠팡이나 위메프, 티몬에도 납품된다. 특히 쿠팡 원년부터 쿠팡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함께 성장해왔다.

레츠펫은 B2C(기업-소비자간 거래)가 아닌 B2B(기업간 거래)만 하고 있다. 좋은 제품을 생산해 판매자들에게 보내면 판매자들이 소비자들에게 판매한다.

박란희 객원기자 24news@naver.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