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프로맘킨더 이명신 신임대표 취임…고객서비스 강화 방침
더보기

프로맘킨더 이명신 신임대표 취임…고객서비스 강화 방침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3-03 11:18수정 2020-03-03 11:2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프로맘킨더는 이명신 신임대표가 취임했다고 3일 전했다.

프로맘킨더에 따르면 이명신 대표는 신세계조선호텔과 신세계면세점 출신의 경영전문가다. 이 대표는 취임과 함께 제2의 도약을 선언하고, 매장과 회원관리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지점을 꾸준히 확대할 방침을 밝혔다.

프로맘킨더는 회원제로 운영하는 키즈클럽이다. 아이들이 놀이와 영어교육을 한꺼번에 할수 있도록 하는 콘셉트다. 한 명의 외국인 선생님이 2~3명의 소수의 아이들을 맡아서 함께 책을 읽거나 그림과 체육 활동을 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지도록 교육하는 방식이다. 철저한 예약제로 운영한다.

동반한 아이들이 놀이와 영어교육을 접할 수 있도록 맡기고 쇼핑 등을 즐기려는 부모들이 주요 고객 이다. 실제로 고급주상복합건물인 서울 성수 갤러리아 포레에 1호점과 2호점을 개점했으며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도 오픈 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도 개장 예정이다.


대기시간이 없고, 소수의 아이들을 관리, 교육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어 부모들의 호응이 높다는 평가다.

주요기사

프로맘킨더 관계자는 “더욱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와 체계적인 회원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잉글리시 멤버십 클럽으로서의 자부심을 지켜가겠다”며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