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와이즈오토, ‘기아차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서비스 출시
더보기

와이즈오토, ‘기아차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서비스 출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2-14 18:32수정 2020-02-14 18:4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소비자 취향에 맞춰 실내 업그레이드 서비스 제공
전용 VIP 시트·바닥재·인테리어 트림·테이블 등 선택
국내에서 프리미엄 밴 사업을 영위하는 와이즈오토는 올해부터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 기반 컨버전 서비스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VIP 소비자 니즈에 맞춰 비스포크 방식으로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와이즈오토는 그동안 유로스타와 브이스타 등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특장 모델을 판매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 도입은 소비자 문의가 꾸준히 이어져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벤츠 스프린터 특장을 통해 다져온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니발 하이리무진 구매자에게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기존 카니발 대비 전고를 30cm가량 높이고 고급 소재로 꾸며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럭셔리 패밀리 밴이다. 최대 9인승 탑승구조를 갖췄고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에서 버스 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다. 와이즈오토는 비스포크 특장 서비스를 통해 편안한 착좌감과 안락함을 주는 VIP 시트를 제공한다. 레그서포트와 열선, 통풍, 마사지 기능이 탑재됐으며 취향을 반영해 시트 디자인도 고를 수 있다. 시트는 앞뒤, 좌우로 이동할 수 있어 실내 공간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전용 바닥재와 시트 가죽, 내부 인테리어 트림 등이 더해지고 접이식 테이블, 독서등, 방음 및 방청 등을 옵션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병한 와이즈오토 회장은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카니발 하이리무진 컨버전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며 “카니발 구매자는 물론 기존 카니발 보유자도 실내 컨버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