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 2차 모집
더보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 2차 모집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1-22 15:32수정 2020-01-22 15:3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제공.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는 2020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모집 원서접수를 오는 23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입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검정고시 합격,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이며 편입학의 경우 2학년 편입학과 3학년 편입학이 있다.

2020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모집학과는 문화예술계열 ▲연극영화학과 ▲토탈미용예술학과 ▲사회체육학과 ▲실용음악학과 ▲친환경건축학과 ▲모델학과 ▲시각디자인학과와 사회문화계열 ▲실버문화경영학과 ▲한국어교육학과 ▲반려동물학과 ▲조리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등이다. 원서접수는 입학 홈페이지 또는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서울문화예술대 측은 교육부인가 정규 4년제 대학교로서 문화예술·사회문화 계열이 특성화 되어 있고 국내 최초로 온·오프라인 수업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수업과정이라는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갖췄으며, 실무 중심의 오프라인 수업을 위해 스튜디오, 아트홀, 애견훈련장, 조리실습관 등 전문 실습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서울문화예술대 이민우 총장은 “우리 대학은 온라인 교육과 오프라인 교육의 장점을 살린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이버대학이지만 문화예술에 관한한 마이너리티가 아닌 메이저대학으로 뜀박질하고 있다”며 “앞으로 무한한 발전이 예상되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자기계발을 통해 마음껏 여러분의 꿈의 가치를 키웠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