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욱토크’ 김서형, 양준일 향한 팬심 고백…‘가나다라마바사’ 즉석 요청
더보기

‘욱토크’ 김서형, 양준일 향한 팬심 고백…‘가나다라마바사’ 즉석 요청

뉴스1입력 2020-01-16 02:25수정 2020-01-16 02:2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BS‘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 뉴스1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김서형이 양준일에 대한 팬심을 고백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하 ‘욱토크’)에서는 배우 김서형이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김서형은 한 리조트에 이동욱과 장도연을 초대해 직접 만든 요리로 식사를 대접했다. 식사를 마친 그들은 노래방 반주기를 통해 함께 노래를 부르기로 했다.


이어 스튜디오 토크를 통해 김서형은 술을 못하지만 노래방에 가기 위해 끝까지 남아 함께한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다. 모두가 취했다고 생각할 만큼 노래와 음악을 좋아한다는 김서형은 최근 즐겨 듣는 음악 노래로 양준일의 음악을 꼽았다.

주요기사

김서형은 양준일의 ‘가나다라마바사’를 당시에는 이해하지 못했지만 “지금 들어보니 정말 아름다운 말을 쓰셨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털어놓으며 ‘가나다라마바사’ 반주를 즉석에서 요청했다.

장도연과 함께 무대에 선 김서형은 장도연 못지않은 흥을 폭발해 분위기를 돋우었다. 이어 김서형은 잔나비의 ‘나의 기쁨 나의 노래’를 부르며 반전 매력까지 뽐내 감탄을 더했다.

한편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