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온라인투어, 창립 20주년… “사이트 개편, 상품 다각화로 고객 만족 위해 최선 다할 것”
더보기

㈜온라인투어, 창립 20주년… “사이트 개편, 상품 다각화로 고객 만족 위해 최선 다할 것”

박서연 기자 입력 2020-01-16 03:00수정 2020-01-16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창립 20주년 기념 온라인투어 장기 근속 및 우수 사원 포상자 기념사진. 온라인투어 제공

2000년 1월 10일 창립한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창립 이래 매년 항공과 여행을 중심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 내며 종합 여행기업으로 위상을 다져온 온라인투어는 그간의 노하우를 발판 삼아 여행 비즈니스를 계속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19년간 온라인투어는 자체적인 ERP 및 통합 상담 예약 시스템인 CTI를 구축해 고객 중심의 기업 문화 형성에 따른 CCM 인증 획득, ISMS 및 ISO27001 인증을 통한 안정화된 보안 시스템 구현 등 내실 다지기에 집중해 왔다.

이를 바탕으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올해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사이트 리뉴얼, 모바일 개선,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상품 다각화, 고부가 상품 개발 등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는 “여행업계의 크고 작은 부침을 겪으면서도 온라인투어가 지난 20년간 굳건히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데에는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준 임직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요즘 여행시장을 둘러싸고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온라인투어도 혁신적인 성장 전략을 모색해야 할 때”라며 “변화의 속도는 계속 빨라지고 있다. 그 안에서도 변함없는 가치는 바로 고객 만족이다.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상품, 플랫폼이 결국 우리의 경쟁력을 키우는 근간이라는 것 역시 변함없는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온라인투어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플랫폼 리뉴얼을 기점으로 상품 다각화, 고부가 상품 개발 등 고객 친화적 경영과 서비스 구축으로 고객 만족과 신뢰라는 기업의 핵심가치를 더욱 견고하게 해 나갈 계획이다.

박 대표는 “19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직원 모두가 적극적인 협력 자세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우수한 업무 태도를 인정받은 우수 사원과 장기 근속자(10년, 7년, 5년) 등 총 30명에게 포상을 진행했다.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
#엔조이라이프#관광#온라인투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