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방탄소년단, 컴백 초읽기…슈가 트레일러 ‘섀도우’ 공개
더보기

방탄소년단, 컴백 초읽기…슈가 트레일러 ‘섀도우’ 공개

뉴시스입력 2020-01-10 10:16수정 2020-01-10 10:1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컴백 트레일러 ‘섀도우(Shadow)’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10일 0시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 컴백 트레일러 ‘인터루드 : 섀도우’를 선보였다.

트레일어의 주인공을 맡은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강렬한 래핑과 제스처를 선보이며 방탄소년단의 멤버로서 거둔 성공에 따른 책임감과 두려움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컴백 트레일러에는 무대를 펼치는 슈가와 함께 슈가의 다양한 자아와 욕구가 의인화된 군중이 등장한다. 빅히트는 “군중 속의 슈가, 거울에 둘러싸인 슈가 등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한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모션 컨트롤 카메라, VFX 등 특수한 촬영 기기와 효과가 사용됐다”고 소개했다.

주요기사

특히, 슈가에게 천천히 달려드는 군중의 모습을 초고속 카메라와 그린 스크린을 활용해 극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영상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더한다.

‘인터루드 : 섀도우’는 이모 힙합(Emo Hip hop) 장르를 기반으로 웅장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준다. 2013년 9월 발매한 ‘O!RUL8,2?’ 앨범의 인트로 ‘O!RUL8,2?’의 악기들을 샘플링해 만들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21일 정규 4집 ‘맵 오드 더 솔 : 7’을 발매한다. 앨범 발매에 앞서 17일 선공개곡 발매를 예정했다.

[서울=뉴시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