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한국허벌라이프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섭취하세요”
더보기

한국허벌라이프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섭취하세요”

정용운 기자 입력 2020-01-09 15:35수정 2020-01-09 15:3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늘 몸이 피로한 상태라면 쉽게 처져 규칙적인 운동 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어렵다. 보다 활기찬 2020년을 원한다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똑똑한 건강기능 식품 섭취를 고려해 볼 만 하다.

바쁜 일과 중 아침까지 챙겨먹어도 하루를 시작하기가 피곤하고 오전 업무 능률이 낮다면, 항산화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고 있는지 점검해봐야 한다. 항산화 영양소는 활성산소를 낮추는 역할을 하는데, 일상 속 스트레스 등으로 과잉 생성된 활성산소는 세포를 손상시켜 피로와 노화를 유발하므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위해서는 항산화 영양소 섭취가 필수다.


한국허벌라이프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은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C와 E, 세포와 혈액 형성에 필요한 엽산을 주원료로, L-아르기닌 등을 부성분으로 함유해 활력 있고 건강한 생활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준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남들이 좋다고 하는 제품을 따라 섭취하기보다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점검하고, 이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야 원하는 효과를 얻기 쉽다”며 “무엇보다 건강기능식품 섭취에서 그치지 않고 식생활 습관을 건강하게 바꾸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관련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