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에어클래스-탑그레이드 MOU 체결… 콘텐츠 영향력 확대 목표
더보기

에어클래스-탑그레이드 MOU 체결… 콘텐츠 영향력 확대 목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1-06 14:16수정 2020-01-06 17:4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에어클래스는 탑그레이드와 플랫폼 내 콘텐츠 다양성 확보 및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탑그레이드 사이트를 에어클래스에 연동, 탑그레이드의 모든 콘텐츠를 에어클래스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동영상 강의 플랫폼 에어클래스 측은 이번 제휴를 통해 탑그레이드의 대학 인터넷강의 콘텐츠를 추가 확보함으로써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대학 전공 학습 콘텐츠 개발·서비스 업체인 탑그레이 측도 이번 제휴를 계기로 자사 사이트 운영에 투자하던 리소스를 축소하는 대신 콘텐츠 품질 강화 및 신규 콘텐츠 제작에 총력을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어클래스 김태영 대표는 “에어클래스는 다양한 디바이스 및 환경에 특화된 동영상 서비스로 N-스크린 시대에 발맞춰 플랫폼을 혁신해왔다”며 “이번 MOU로 탑그레이드는 콘텐츠 품질 강화에 힘쓰게 되었으며, 에어클래스는 양과 질 모든 면에서 우수한 대학 인강 콘텐츠를 추가 확보하게 되어 경쟁력을 강화하게 되었다. 향후 탑그레이드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동영상 강의 플랫폼으로써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주요기사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