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청계천 옆 사진관]채널A 드라마 ‘터치’, 시청자 마음도 터치할까?
더보기

[청계천 옆 사진관]채널A 드라마 ‘터치’, 시청자 마음도 터치할까?

전영한 기자 입력 2020-01-03 17:06수정 2020-01-03 17:1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진행된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 제작발표회에서 민연홍 감독, 배우 주상욱, 김보라, 변정수, 이태환, 한다감(왼쪽부터)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드라마 ‘터치’에서 주상욱과 김보라가 뷰티 로맨스로 만났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7살.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뺏을지 기대된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채널A 드라마 ‘터치’는 배우 주상욱과 김보라가 주연을 맡은 뷰티 소재 드라마다.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 드라마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주상욱)이며 완벽주의자로 변신했다. 예쁜 미모를 갖췄지만 여신이라고 하기엔 부족하다. 10년 차 아이돌 연습생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어시스턴트 한수연(김보라)과 만나 서로 꿈을 찾아가는 뷰티 드라마이다.

주요기사

매주 금.토 밤 10시50분에 16부작으로 방송한다.

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출연배우로는 주상욱,이태환,한다감.변정수,송재희,윤희석,홍석천,연우,이수지,김광식,이상아,손우현,안동엽,김영준,박중근,이채근 등이 출연한다.

1월 3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글 : 전영한 기자 scoopjyh@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