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터치’ 주상욱 “17세 연하 김보라와 로맨스? 시청자 허락하면 해볼 것”
더보기

‘터치’ 주상욱 “17세 연하 김보라와 로맨스? 시청자 허락하면 해볼 것”

뉴스1입력 2020-01-03 14:56수정 2020-01-03 14:5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배우 주상욱과 김보라(오른쪽)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다. © News1

주상욱 ‘터치’ 속 김보라와 로맨스에 대한 시청자들의 우려를 알고 있다며 허락해준다면 해당 연기를 해보겠다고 했다.

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진행된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발표회에서 주상욱과 김보라는 극 중 로맨스에 대한 사견을 전했다.

주상욱은 “‘어떻게 둘이 말이 되나?’ 이런 분들이 많이 계시는 걸로 안다. 아마 드라마를 보시면 그런 말씀을 안 하실 것 같다. 보라와 나의 사랑 이야기가 극의 중심이 아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라며 “시청자들이 회를 거듭할수록 (로맨스를) 허락해주시면 해보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보라는 “나도 선배님과 비슷한 생각이다. (로맨스 연기에 대해) 크게 부담을 갖거나 걱정하지 않았다. 드라마를 하면서 자연스레 수연이와 대표님의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전개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주요기사

한편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 드라마다. 3일 오후 10시50분 처음 방송된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