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핸섬타이거즈’ 김승현 예비신부 “착한 마음 보고 결혼 결심”
더보기

‘핸섬타이거즈’ 김승현 예비신부 “착한 마음 보고 결혼 결심”

뉴스1입력 2020-01-03 12:33수정 2020-01-03 12:3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BS ‘핸섬타이거즈’

2020 SBS 리얼 농구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의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3일 공개된 ‘핸섬타이거즈’의 티저에는 배우 김승현과 ‘예비 신부’ 미모의 장정윤 작가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김승현과 장 작가는 곧 있을 결혼식 청첩장을 함께 준비하면서 다양한 속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특히 장 작가는 “나의 어떤 면을 보고 결혼결심을 했냐”는 김승현의 질문에 “착하지 않냐. 난 외모도 안 보고, 키도 안 본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하지만 이내 김승현이 “아까 차은우가 좋다고 하지 않았냐”는 질문을 남겼고, 이에 장 작가는 웃음을 쏟아냈다.

주요기사

이어 장 작가는 “주위에서 주말에 운동하는 남자 별로라더라”며 걱정하자, 김승현은 “난 주말이 아니라 금요일 밤에 농구하는 것”이라며 ‘핸섬타이거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승현을 위해 장 작가까지 지원 사격에 나선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그리는 리얼 농구 예능이다. 김승현 외에 이상윤 서지석 강경준, 아스트로의 차은우 가수 유선호 쇼리 줄리엔강 문수인 이태선이 선수단으로 합류했고, ‘농구계 레전드’ 서장훈이 감독을 맡는다. 레드벨벳 조이는 매니저로 함께 한다.

한편 ‘핸섬타이거즈’는 오는 10일 오후 11시10분 처음 방송된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