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제이에스티나 새 얼굴에 ‘아이유’…첫 화보 ‘아이 핑크 유’ 공개
더보기

제이에스티나 새 얼굴에 ‘아이유’…첫 화보 ‘아이 핑크 유’ 공개

뉴스1입력 2019-12-05 08:44수정 2019-12-05 08:4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제이에스티나 화보 속 아이유

제이에스티나는 새 모델에 가수 겸 배우인 아이유(IU)를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는 아이유가 ‘I PINK U’(아이 핑크 유)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유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담아 앞으로 펼쳐질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핑크 미오엘로’ ‘조엘 페를리나’는 핑크빛 스톤이 포인트가 되는 주얼리로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피오니’는 면세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이유는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을 연기하며 화려한 주얼리를 착용하다 보니 귀걸이 외 다른 액세사리들에도 관심이 생기던 와중에 제이에스티나의 모델 제안을 받아 기뻤다”고 소감을 말했다.

주요기사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아이유와의 시너지를 통해 다른 브랜드가 가지고 있지 못한 제이에스티나만의 로열티를 더욱 공고히 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과감히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브랜드 로고·심볼·색상·제품 전반에 걸쳐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