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 ‘얼리버드 헤지스쿨백’ 기획전 오픈
더보기

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 ‘얼리버드 헤지스쿨백’ 기획전 오픈

동아경제입력 2019-11-18 10:06수정 2019-11-18 10:1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

㈜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가 2020 신학기용 헤지스키즈 책가방을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헤지스키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18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15일간 2020 신학기용 헤지스키즈 ‘얼리버드 헤지스쿨백’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공식 쇼핑몰인 파스텔몰(PASTEL MALL)에서 2020 신학기용 헤지스키즈 초등학생 책가방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주머니와 필통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 헤지스키즈 시그니처 클래식 책가방 외에도 세미 캐주얼 스타일의 어반라인, 트렌디한 카모플라쥬 라인 등 다양한 헤지스키즈 책가방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SWEET 라인도 더욱 세분화해 샬롯, 소피아, 윙클윙클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주요기사

헤지스키즈의 시그니처 라인인 클래식 라인은 클래식한 무드의 블루, 네이비 컬러에 헤지스체크가 매칭되어 신학기 맞이 모던 캐주얼 착장을 고급스럽게 소화할 수 있다. '얼바니티(URBANITY) 책가방'은 헤지스의 상징인 잉글리쉬포인터 금속로고가 헤리티지하고 캐주얼한 브랜드의 고유함을 담아냈으며, 트렌디한 카키와 레드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카모플라쥬 라인'은 카모플라쥬와 유니버설 모티브가 전판 프린트되어 있으며, 모든 캐주얼 착장에 잘 어울리는 스트릿 책가방이다.

살몬핑크와 바이올렛 컬러로 소녀스러움을 강조한 '샬롯 라인', 은은한 실버 테두리와 소피아 강아지 자수가 포인트인 '소피아 란도셀 책가방', 헤지스 특유의 퀼팅이 자아내는 고급스러움과 하트 모티브의 스윗함이 매력인 헤지스의 스테디셀러 '윙클윙클 책가방'은 여아를 위해 출시된 아이템들이다.

한편 파스텔세상과 트라이본즈는 자사 공식 쇼핑몰을 통합 리뉴얼한 파스텔몰(PASTELMALL)을 최근 오픈했다.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오는 12월 31일까지 첫 구매 혜택으로 최대 6만 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