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에잇세컨즈, ‘아우터’ 할인 프로모션 진행
더보기

에잇세컨즈, ‘아우터’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11-15 21:41수정 2019-11-15 21:4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오는 17일까지 겨울 시즌 남녀 아우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48개 매장과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진행된다. 10만 원 이상 아우터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3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겨울 시즌 다양한 아우터 스타일을 선보였다. 뉴트럴 컬러 오버사이즈 패딩과 볼륨감을 강조한 숏 패딩, 밀리터리 디자인이 더해진 점퍼 등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촉감과 화사한 컬러가 조합된 핸드메이드 코트와 클래식한 체크 코트,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린 시어링 코트 등 다채로운 코트류도 함께 선보였다.

류진무 에잇세컨즈 상품담당은 “에잇세컨즈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매주 새로운 스타일을 론칭하는 차별화된 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본인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겨울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밀레니얼 소비자 모델 100인을 내세워 겨울 시즌 스타일 100가지를 제안하는 ‘윈터 스타일 100’ 캠페인을 이달 초까지 진행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