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네 가지 테마 교육문화 행사 ‘2019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 성료
더보기

네 가지 테마 교육문화 행사 ‘2019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 성료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1-13 17:16수정 2019-11-13 18:0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는 13일 서울 강남구 양재동 aT센터에서 대학 통합 행사인 ‘2019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졸업작품 발표회 및 전시회, 뷰티콘테스트, 전공체험관, 취업박람회 네 가지 테마의 교육문화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렀다고 밝혔다.

학교 측은 올해로 5번째를 맞이한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은 그간의 진행 경험을 살려 한층 더 완성도 있는 볼거리와 재밋거리, 배울거리로 가득 채워져 행복한 정화인의 끼와 재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였다고 총평했다.

특히, 미용예술학부의 졸업작품 발표회는 뉴트로를 주제로 210여개의 작품이 발표 및 전시되어, 기술과 예술성뿐만 아니라 시대와 역사에 대한 이해와 해석까지 담아낸 성숙한 작품세계를 연출, 참석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설명했다.


또한 미래 미용인재들이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부문에서 열띤 경쟁을 펼친 뷰티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인 총장상을 수상한 4명의 학생에게는 상금과 함께 정화예대 한 학기 전액 장학금이 지급되었으며, 이 밖에 각 학부(전공)의 특성을 담아낸 대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전공체험관에서는 12개 전공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예비 신입생들에게 각 전공의 특성을 이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진로를 고민하는 예비 대학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함께 열린 취업박람회에는 정화예술대학교와 협력교류 중인 뷰티 및 관광 산업 현장의 우량 산업체들이 참가하여 양질의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채용을 위한 면접도 진행됐다.

한편, 미용예술, 사회복지, 방송·영상, 공연예술, 실용음악, 관광, 외식산업학부의 7개 학부 19전공 체계를 갖춘 정화예술대학교는 20일까지 수시2차 신입생을 모집한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