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프리미엄 초콜릿 ‘밀카 바’ 3종 출시…신제품 체험 이벤트 월말까지 진행
더보기

프리미엄 초콜릿 ‘밀카 바’ 3종 출시…신제품 체험 이벤트 월말까지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1-13 16:09수정 2019-11-13 16:1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서영이앤티㈜는 알프스 우유 초콜릿 브랜드 밀카(Milka)의 신제품 ‘밀카 바’ 3종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신제품을 공짜로 맛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프리미엄 밀크 초콜릿 밀카의 새로운 라인인 밀카 바는 청정 알프스 우유와 프리미엄 카카오 등 엄선된 재료를 사용한 초콜릿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밀카 밀크 바’, 달달한 오레오 크럼블이 들어 있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밀카 오레오 바’,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딸기와 풍부한 초콜릿의 조합인 ‘밀카 스트로베리 바’ 등 3종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밀카 바 3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밀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밀카 바 3종을 선물한다.

주요기사

서영이앤티㈜ 허재균 대표이사는 "국내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새로운 맛과 먹기 편한 사이즈로 출시한 '밀카 바'는 어디서나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디저트"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일 몬델리즈 제품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서영이앤티는 글로벌 제과업체 몬델리즈 인터내셔널과 공식 유통 계약을 맺고 유럽 초콜릿 브랜드 밀카 제품을 국내에 독점 출시하고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