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울창한 자연림-넓은 페어웨이, 가슴이 활짝
더보기

울창한 자연림-넓은 페어웨이, 가슴이 활짝

이헌재 기자 입력 2019-11-13 03:00수정 2019-11-13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XGOLF-본보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 후보 경기 광주 뉴서울CC
‘스마트 스토어’ 그늘집도 호평

경기 광주에 위치한 뉴서울CC는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뛰어난 골프장 중 하나다. 서울 강남에서는 자동차로 넉넉잡아 30분이면 갈 수 있다. 경기 성남 분당에서는 10여 분, 용인 수지에서는 20여 분이면 된다.

1987년 개장한 뉴서울CC는 오랜 세월만큼 울창한 자연림으로도 유명하다. 넓은 페어웨이와 각 홀이 지닌 다채로운 특성은 골퍼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가깝고 개성 넘치는 뉴서울CC가 XGOLF와 동아일보, 스포츠동아가 선정하는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 첫 수상에 도전한다. XGOLF 회원들이 지난 1년 동안 이 골프장을 이용한 뒤 매긴 종합평가 점수는 10점 만점에 8.7점이었다. 한 이용자는 “‘역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코스 관리와 운영이 좋았다. 골프장의 기본에 충실한 느낌을 받았다”고 썼다.


이 골프장 예술코스(18홀 6370m)는 페어웨이가 넓으면서도 섬세한 기량이 요구되는 여성적인 코스로 평가된다. 자연 지형을 살려 스케일이 웅장한 문화코스(18홀 6470m)는 남성미가 넘친다.

주요기사

이 골프장은 지난달부터 그늘집 4곳을 GS25와 함께 ‘스마트 스토어’로 꾸몄다. 매장 내에 설치된 디지털 영상 안내 모니터를 통해 각종 골프 정보와 뉴스, 골프장 안내 가이드를 제공한다. 뉴서울CC 회원은 강원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전남 강진 다산베아채CC에 대한 예약 서비스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정필묵 뉴서울CC 대표는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골프장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헌재 기자 uni@donga.com
#뉴서울cc#골프장#xgolf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