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스트로 측 “문빈, 건강 이상으로 일시적 활동 중단”
더보기

아스트로 측 “문빈, 건강 이상으로 일시적 활동 중단”

뉴스1입력 2019-11-12 21:02수정 2019-11-12 21:0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아스트로 문빈 © News1

그룹 아스트로 문빈(21)이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아스트로는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

12일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멤버 문빈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드린다”고 알렸다.

판타지오 뮤직은 “문빈은 최근 컴백 앨범을 준비하던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해 정밀 검사를 받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일시적으로 팀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며 “문빈은 당분간 휴식을 통해 건강 회복과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2019 ASTRO JAPAN FANPARTY’를 비롯한 활동에서 아스트로는 문빈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MJ, 진진, 차은우, 라키, 윤산하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며 양해를 당부했다.

주요기사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0일 미니 6집 ‘블루 플레임’(BLUE FLAME)을 발매한다. 팀은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한다.

다음은 판타지오 뮤직이 아스트로 팬카페에 올린 글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뮤직입니다.

아스트로에게 항상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아로하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멤버 문빈 군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아스트로 문빈 군은 최근 컴백 앨범을 준비하던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해 정밀 검사를 받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일시적으로 팀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문빈 군은 당분간 휴식을 통해 건강 회복과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며, ‘2019 ASTRO JAPAN FANPARTY’를 비롯한 활동에서 아스트로는 문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MJ, 진진, 차은우, 라키, 윤산하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더 건강한 활동을 위해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문빈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컴백을 앞두고 아로하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문빈 군과 아스트로 멤버들에게 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