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이차 추출물로 날씬한 뱃살관리
더보기

보이차 추출물로 날씬한 뱃살관리

황효진 기자 입력 2019-11-13 03:00수정 2019-11-13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푸른친구들 ‘지방엔 보이차’
우리나라 성인 5명 중 1명이 복부비만이라는 조사 결과(2013년 국민건강영양조사)가 있다. 복부비만은 복부에 과도한 지방이 축적된 상태를 말한다. 한국인 허리둘레 기준으로 남자 90cm(35.4인치), 여자 85cm(33.5인치) 이상인 경우에 해당한다. 복부 지방은 단순히 굶어서 빼기보다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고려해 건강관리 측면에서 접근해야 한다. 체지방을 감소시키면서 혈중 콜레스테롤까지 낮추도록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보이차 추출물은 전 세계적으로 다이어트 차로 각광받은 보이차의 핵심 성분만 추출한 원료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푸른친구들의 ‘지방엔 보이차’는 보이차 추출물만을 100%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차로 마셨을 때 보이차 42잔에 해당하는 양을 하루 1포로 섭취할 수 있다.

1포를 뜯어 뜨거운 물에 타서 차처럼 즐길 수도 있고 차가운 물에 타서 시원하게 마셔도 좋다. 중국 보이차 명품 브랜드인 해만차창의 믿을 수 있는 품질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체지방·콜레스테롤 감소와 더불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보이차 추출물을 섭취한다면 6∼12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푸른친구들은 당일 전화주문으로 지방엔 보이차 6개월분 구입 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급격히 체지방이 감소해서 피부 탱탱함까지 잃게 될까 걱정인 사람들을 위해 콜라겐 섭취가 가능한 다이어트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주요기사
#헬스 동아#건강#보이차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