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더보기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1-12 10:00수정 2019-11-12 10: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의 자회사인 초등 스마트학습 업체 ‘비상 M러닝 와이즈캠프’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유교전은 국내 최대 최장수 유아 전문 전시회로, 유아동 관련 교육과 용품, 서비스를 비롯해 생활과 문화 전반에 걸친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다.

와이즈캠프는 이번 유교전에서 자사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을 직접 이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지난 10월 1일 국내 최초로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스마트 학습기에 적용한 ‘개뼈노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업체에 따르면 비주얼씽킹 학습법은 중요한 내용을 잊지 않고 오래 기억하도록 시각적인 자극을 주는 학습법으로 아인슈타인, 다빈치 등의 노트 필기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한 개뼈노트는 과목별 주요 개념을 구조화해 과목의 주요 맥락과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개뼈TV’를 비롯해 학습 내용을 다시 한번 들어보며 지식의 체계를 잡을 수 있는 ‘펼치기 기능’, 내가 직접 강의 내용을 설명하고 녹음하는 ‘말하기 기능’, 나만의 개뼈노트를 직접 그리며 자신만의 기억법을 만들어 나가는 ‘그리기’ 기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기사

와이즈캠프 김태진 대표는 “올해도 유교전에 참가해 더 많은 방문객들이 새로워진 와이즈캠프만의 학습법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