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라네즈, ‘크림 스킨 1주년 기념 기획전’ 진행 …최대 20% 할인
더보기

라네즈, ‘크림 스킨 1주년 기념 기획전’ 진행 …최대 20% 할인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1-11 10:00수정 2019-11-11 10: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LANEIGE)’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크림 스킨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아리따움 온라인 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기 제품 크림 스킨과 함께 라네즈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키트(KIT)를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운 VMD(Visual Merchandising·시각적 판촉) 제작에 참여한 ‘드로잉메리’ 작가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업체에 따르면 아리따움 온라인몰 회원에 한정해 기본 용량인 ‘크림 스킨(150ml)’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기간 일반 회원은 10%, 스마트 클럽+ 회원은 2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을 비롯해 구매 시 ▲워터뱅크 하이드로 3종 KIT ▲클렌징 3종 KIT ▲#크꾸 포인트 스티커도 증정된다.


기획전 기간 동안에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크림 스킨을 만드는 내용의 ‘#크꾸 1등 선발 대회’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크꾸 포인트 스티커는 ‘드로잉메리’ 작가와 협업해 일러스트로 제작됐다.

주요기사

참여 방법은 라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증정품에 포함된 #크꾸 스티커로 ‘나만의 크림 스킨’을 완성하면 된다. 이후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라네즈, #크꾸, #크림스킨, #국민스킨)와 함께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출시 1년 만에 국민 스킨으로 자리매김한 라네즈 크림 스킨을 사랑해준 많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프로모션이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화제의 대란템 크림 스킨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스킨 사용만으로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한 피부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