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인천 효성해링턴타워 인하… KTX 송도역 개통-뮤지엄파크 설립 수혜
더보기

인천 효성해링턴타워 인하… KTX 송도역 개통-뮤지엄파크 설립 수혜

태현지 기자 입력 2019-11-07 03:00수정 2019-11-07 04:3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효성건설이 인천 미추홀구에 짓는 주거형 오피스텔 ‘인천 효성해링턴타워 인하’가 하반기 최대 유망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

인천 송도에서 시작돼 미추홀구를 지나 용산, 서울역 등 서울 도심을 관통해 경기 남양주 마석으로 이어지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이하 GTX) B노선이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하자 미래가치가 오르고 있는 것. 실제로 GTX-B노선 개통 시 인천 송도에서 서울역까지 이동 시간은 현재 82분에서 27분으로 한 시간가량 단축된다. ‘인천 효성해링턴타워 인하’가 위치한 미추홀구의 경우 이보다 훨씬 빠른 시간 안에 서울에 도달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및 지하화 사업이 예정돼 있고, KTX 송도역 역시 2025년 개통 예정이다. 여기에 인천 뮤지엄파크가 2020년 준공을 앞두고 있어 인하대 하이데거숲-문화의 거리(젊음 거리)-뮤지엄파크로 이어지는 문화시설 그린 네트워크를 형성하게 된다.


단지 설계도 우수하다. 호실마다 빌트인 가전기기와 가구를 탑재한 스마트 홈 시스템도 적용된다. 코인세탁실,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무인택배함, 자전거 보관소 등 편의시설도 마련된다. 아파트와 달리 각종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데다 전매제한도 없어 투자 문턱은 낮고 가치는 높다는 점도 장점이다. 원룸을 포함해 총 16개 타입으로 설계됐으며 신혼부부, 젊은 직장인 등의 니즈에 맞게 원룸, 1.5룸, 2룸 등 다양한 공간 연출 및 설계를 선보인다.

주요기사

홍보관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6가 332-3에서 운영 중이며, 홍보관 방문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인천 효성해링턴타워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