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미션 체험단 40인’ 19일까지 모집
더보기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미션 체험단 40인’ 19일까지 모집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1-06 14:45수정 2019-11-06 14:4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LG전자는 대용량 의류관리기인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미션 체험단 40인을 이달 19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참가 희망자는 두 가지 미션을 사전에 수행한 후 체험단 모집 사이트를 통해 선정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신청서에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첫 번째 미션은 포털 사이트에서 트롬 스타일러 키워드를 검색하면 된다. 두 번째 미션은 스타일러가 필요한 아홉 가지의 용례들을 확인한 후, 가장 공감이 되는 옷을 골라 필수 URL과 해시태그를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이후 온라인 신청서에 공유한 URL과 응모 사연을 남기면 된다.


체험단에 뽑힌 40명은 12월부터 약 두 달간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주요기사

이와 함께 LG전자는 체험단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전 국민의 워너비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트롬 스타일러의 우수성과 남다른 의류 관리 노하우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미션 체험단을 마련하게 됐다”며 “매일 빨 수 없는 옷들을 트롬 스타일러로 깨끗하게 관리하고, 매일 새 옷을 입은 것 같은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