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호수공원 조망 ‘광교 SK VIEW Lake’ 준공… 스카이라운지 오픈 행사 개최
더보기

호수공원 조망 ‘광교 SK VIEW Lake’ 준공… 스카이라운지 오픈 행사 개최

동아경제입력 2019-11-05 14:28수정 2019-11-05 14:3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광교 SK VIEW Lake

광교의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할 것이라는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광교 SK VIEW Lake(광교 SK 뷰 레이크)’가 준공 기념 스카이라운지 오픈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달 25일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광교 SK VIEW Lake 오피스빌딩 41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운영된다. 광교 SK VIEW Lake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뷰를 직접 경험하고자 하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광교 SK VIEW Lake는 총 높이 175m로 경기도 최고 높이의 매머드급 규모를 자랑하는 섹션 오피스빌딩이다. 특히 사무공간에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광교호수공원 파노라마 조망권까지 갖추고 있다. 실제 광교 호수공원은 산책로와 운동시설, 물놀이터, 오토캠핑장(광교호수공원 가족 캠핑장)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광교신도시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방문할 정도의 명소다.


광교 SK VIEW Lake의 관계자는 “광교 SK VIEW Lake는 광교의 명소로 자리 잡은 광교호수공원 조망권을 품은 업무시설로, 준공 전부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는 곳”이라며 “이전 행사에서 방문 기회를 아쉽게 놓쳤던 수요자들과 입주를 희망하는 다수의 기업 관계자들에게 다시 한번 SK VIEW Lake의 영구조망권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한편 광교 SK VIEW Lake는 지난 달 25일 본격적인 입주를 시작했으며 입주 기간은 오는 12월 24일까지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