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하츠,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 신제품 출시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
더보기

㈜하츠,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 신제품 출시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1-01 11:06수정 2019-11-01 11:0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하츠는 가정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 셰프’를 위해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CIH-321HL)’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츠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1월 한 달간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후 제품 상세 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하면 하츠몰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할 계획이라는 설명.

업체에 따르면 신제품은 높은 열효율과 안전성으로 점차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프리미엄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 됐다.


디자인도 차별화를 꾀했다. ‘홈 셰프’를 즐거운 요리의 길로 안내한다는 의미를 담아 용기 위치를 안내하는 가이드 선을 시계와 나침반을 모티브로 디자인했고, 스크래치에 강한 고강도 세라믹 강화유리로 외관을 마무리 했다. 주방 여건에 따라 빌트인으로 설치 가능하며, 거치대를 활용할 경우 프리스탠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안전을 위해 ▲가정용 콘센트 용량인 3300W에 맞춰 화구별로 소비전력을 적절히 조절해 주는 ‘스마트 전력 제어 기능’ ▲각 화구의 표면 온도를 감지해 안전한 온도로 떨어질 때까지 경고등이 점등되는 ‘잔열 표시 기능’ ▲어린 자녀의 장난으로 인해 제품이 오작동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잠금 기능(키즈락)’ 등을 적용했다.

주요기사

업체 관계자는 “하츠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은 집에서 전문적인 요리를 즐기는 홈 셰프를 겨냥한 최적의 제품”이라며, “하츠가 전기레인지 시장에서 그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