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2019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 통해 비전 공유

  • 동아닷컴
  • 입력 2019년 10월 16일 16시 41분


코멘트
2019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에서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과 조민호 대표가 크라운 로열 사업자들과 함께 무대인사를 올리고 있다.
2019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에서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과 조민호 대표가 크라운 로열 사업자들과 함께 무대인사를 올리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는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지난 5일 개최한 ‘2019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6일 밝혔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 따르면 ‘시크릿 챕터2’를 주제로 한 이번 컨벤션은 1만 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과 사업자가 한마음이 되어 지속 성장의 기반을 새롭게 다지는 대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 가수 소향과 뮤지컬 배우 이연경이 무대에 오른 디너 만찬 형태의 전야제를 비롯해 셀럽파이브와 장혜진X윤민수 듀엣, 임창정 등 인기 연예인의 축하 공연이 이어져 축제 분위기가 연출됐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세상이 저절로 바뀌기를 기대하기보다 스스로 먼저 변화하는 것부터 인생의 변화가 시작된다고 믿는다”라며 “시크릿 챕터2 역시 내가 먼저 스스로 변화하려 노력할 때 시크릿의 새로운 여정 또한 성공에 이를 것”이라고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코리아 컨벤션을 경험하기 위해 방한한 미국과 호주, 일본, 콜롬비아 등 시크릿다이렉트 진출국 경영진과 각국 리더 사업자들이 소개됐다.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신제품을 소개하는 순서도 있었다. 이스라엘 소재 시크릿 제조사인 시크릿스파(Seacret SPA)의 보아즈 야딘(Boaz Yadin) 대표가 기초화장품 라인인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를 직접 설명했으며, ‘재미있는 피부 이야기’의 저자 김상현 충청대 의료미용과 겸임 부교수가 총 6종으로 구성된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의 개별 제품을 소개했다.

신제품 소개 후에는 ‘다이렉트 보너스’ 도입 후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인 사업자에 대한 특별 시상식이 진행됐다.이와 함께 신규 직급 인정식과 링어너 수여식, 밀리언 달러 인정식 등이 진행됐으며, 안일용 영업총괄 본부장이 무대에 올라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걸어온 발자취를 숫자로 소개했다. 안 본부장은 또 시크릿 챕터2의 첫 해외 리더십 세미나의 개최지로 스페인 바르셀로나가 결정됐음을 발표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해당 세미나는 올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정 조건을 달성한 사업자를 대상으로 내년 상반기 중 진행될 예정이다.

컨벤션 막바지에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산하 사업자 그룹인 월드위너스그룹과 탑리더스그룹을 이끄는 정희자 글로벌 캐비닛 앰배서더와 신종면 크라운 로열이 무대에 올라 ‘뉴 비전’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마지막 스페셜 스피치를 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
마지막 스페셜 스피치를 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

예년과 달리 마지막 연사로 무대에 오른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은 “한국에서 이룬 시크릿의 성공과 비전은 여러분이 쌓아온 공동체 의식에 기반한다”며 “이제 시크릿 챕터2로 그 토대를 깊고 넓게 다져 나가야 하며, 컨벤션에 참석한 모든 분이 앞으로의 시크릿 여정에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