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 주택전시관, 3일간 약 1만여명 다녀가

  • 동아경제
  • 입력 2019년 10월 2일 11시 02분


코멘트

지난 달 27일 엑스포박람회장 국제관 A동 1층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한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이 오픈 당일부터 주말까지 약 1만여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인기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은 여수시 신월동 산 237번지 일원으로 지하 3층에서 지상 8층 ~ 24층, 전용 84㎡ A,B,C 타입 총 391세대 규모를 선보였다.

지에이그린웰 관계자는 “바다조망 뿐만 아니라 내부 평면 및 인테리어에 반응이 좋았다. 특히 C타입 광폭발코니에서 바라보는 바다조망은 극찬을 받았다”라며 “최첨단 시스템 분야에 관심있는 분도 많았다”고 전했다.

이어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여수의 오랜 주거중심지이자 탁월한 바다조망이 가능한 입지로,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던 지에이그린웰 주택전시관을 찾은 많은 방문객들이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고 전했다.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은 최첨단 기술로 한 발 앞선 주거문화를 선보였다. 최첨단 인공지능 IOT 홈스마트 서비스를 적용해 가스차단, 에너지사용량 확인, 난방제어, 조명제어, 택배 도착안내, 엘리베이터 호출, 차량 도착알림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했다.

또 공동현관 출입문,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등을 논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ONE PASS 시스템도 선보였다. 보안시스템 중에서는 무인경비시스템과 지하주차장 비상벨 설치, 단지 내 주요 장소 및 구봉산 산책로 인접 부근에 200만 화소 고화질 CCTV 설치 등도 설치된다.

입주민들의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주기 위한 미세먼지 특화시스템도 제공된다. 각동 지하1층과 1층 공동 현관입구에 에어커튼을, 어린이 놀이터에는 미세먼지 신호등을 설치한다. 또한 엘리베이터 내부에 음이온 발생, 공기청정기능, 벌레 퇴치 기능이 있는 공기청정시스템을 적용하며 각 세대 내에 환기 시스템도 설치할 방침이다.

단지내 시설도 눈길을 끌었다. GX룸, 휘트니스센터, 편백독서실 및 야외 휴게공간, 경로당, 보육시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단지생활의 편리함과 이웃과의 즐거운 소통을 위한 코인 세탁실, 공유주방, 다이닝카페, 게스트하우스 등이 있는 그린웰 프렌즈가든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구봉산 이용을 보다 쉽게 하기 위해 구봉산 산책로와 단지를 바로 연결했으며 단지 곳곳에 옥외 승강기를 설치해 각 동으로의 이동을 편리하게 했다. 또한 바다조망권 확보를 위한 단지특화설계부터 조망권 선택을 위한 거실 맞춤형 통합배선기구 설치까지 전망을 위한 세심한 면도 돋보였다.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 측은 “최근 들어 속도를 내고 있는 1조 3,850억원 규모 경도해양관광단지 개발호재와 대경도-신월동간 연륙교 건설사업(예비타당성조사 진행중) 추진도 지에이그린웰을 뜨겁게 한 또 하나의 이유”라고 전했다.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은 앞으로 10월 7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월 8일(화) 1순위 청약, 10월 10일(목) 2순위 청약, 10월 16일(수) 당첨자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정당계약기간은 10월 28일(월)~10월 30일(수)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