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한가위 골든위크’ 진행…프리미엄 아울렛 전 지점 할인 ‘풍성’

  • 동아경제
  • 입력 2019년 9월 10일 19시 46분


코멘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한가위 골든위크(GOLDEN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추석 명절 당일인 13일을 제외하고 다른 연휴 기간에는 정상적으로 영업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주와 파주, 시흥, 부산 등 프리미엄 아울렛 전 지점에서 동시에 이뤄진다. 럭셔리 브랜드를 비롯해 컨템포러리, 스포츠, 아웃도어, 키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대 80% 할인된 제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밤도깨비 야시장과 전통 먹거리 한마당, 전통 놀이 체험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휴식과 여유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신세계사이먼 측은 전했다.

전 지점 공통적으로 나이키 신발 구매 시 15% 추가할인 혜택이 지원된다. 언더아머는 전 품목 20% 추가할인이 제공되고 코치는 30% 추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이클코어스는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을 20% 추가 할인한다. 아디다스는 여주와 파주, 부산 지점에서 전 품목 50% 할인에 들어간다.

지점별 주요 할인제품의 경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골든구스가 작년 이월 제품을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몽블랑은 가방과 지갑, 벨트 등 주요 제품 중 2개 이상 구매 시 10%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혜택을 준다. 브리오니는 2017년 상품을 60% 할인한다. 이브살로몬은 올해 봄·여름 상품에 대해 50% 할인을 진행한다. 미스터앤미세스퍼는 전 품목 50% 할인에 들어간다.

키즈 브랜드로는 쁘띠바또가 올해 봄·여름 상품을 10% 추가할인하고 작년 상품은 20% 추가 할인한다. 게스키즈는 가을·겨울 상품을 최고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봉통은 패딩과 코트 이월상품에 대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프라벨이 패딩베스트 작년 제품을 2만 원대에 판매하고 봉쁘앙은 이월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한스타일키즈는 마르셀로 티셔츠 이월제품을 9만 원대에 선보인다. 펜디키즈는 2017년 상품을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레고는 일부 제품에 대해 40% 할인을 지원한다.

골퍼를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AK골프는 브릿지스톤 V300 Ⅵ을 50% 할인하며 볼빅은 경량 및 롱패딩 다운점퍼를 8만 원대에 판매한다. 마스터바나는 최대 40% 할인을 진행하고 핑골프는 60% 할인된 제품을 선보인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디다스와 리복이 패밀리세일을 전개해 최고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발란스와 디스커버리 역시 7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파는 작년 출시된 자켓과 다운을 최고 60% 할인한다. 블랙야크와 테일러메이드 60%, 와이드앵글은 80% 할인된 상품을 판매한다. 코모도스퀘어는 최고 70% 할인된 제품을 선보이고 게스는 작년 제품을 대상으로 20%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타미힐피거는 최고 80% 할인한다.

리빙 브랜드로는 까사미아가 진열가구 및 소품·패브릭을 최고 70% 할인하고 테팔도 조리도구 70% 할인에 들어간다. 후라이팬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실리트는 구매 금액에 따라 1만~3만 원 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쥬와 베르니스, 끌로디피에로가 전 품목을 최고 80% 할인하고 리바이스는 제품 3개 구매 시 낮은 가격의 1개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벨은 블루독 패딩 베스트를 2만 원대에 선보인다. 1층 특설행사장에서 열리는 ‘야외 특별전’에서는 빈폴이 작년 상품을 최고 40% 추가 할인한다. 뉴발란스는 전 품목을 대상으로 80% 할인을 전개한다. 빈폴스포츠는 이월제품 1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신규 브랜드인 풋조이는 신발과 의류를 30~40% 할인하고 다이나핏은 전 품목 60% 할인에 들어간다.

브랜드별 할인과 함께 추석 명절을 기념해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여주에서는 밤도깨비 야시장 콘셉트 푸드트럭이 전개된다. 대만 지파이와 공룡다리 플래터 등 이색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는 ‘EQ 큐브(CUBE)’ 행사를 진행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전시한다.

파주에서는 전통먹거리 한마당이 개최된다. 추억의 계란 토스트와 피자빵, 닭강정, 떡볶이, 소떡소떡, 핫도그 등 다양한 간식이 판매된다. BBQ와 아메리칸 핫도그 푸드트레일러를 비롯해 5~6개 푸드트럭이 동선 곳곳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시흥에서는 사또와 포졸이 함께하는 전통놀이 이벤트와 한가위 먹거리 초대전이 열린다. 닭강정과 핫바, 오징어순대, 소떡소떡, 피자빵 등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된다. 부산 지점에서는 부산시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청년사업팀 등이 참여해 수제간식과 유아동품, 리빙소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이 진행된다. 스테이크와 닭꼬치, 어묵 등을 판매하는 푸드트럭도 운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