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人’이 경쟁력… 우수인재로 IT 관제시장 선도
더보기

‘人’이 경쟁력… 우수인재로 IT 관제시장 선도

정상연 기자 입력 2019-09-09 03:00수정 2019-09-09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첨단산업고용친화 부문
와치텍


IT 인프라 통합관제시스템 전문업체인 와치텍(대표 박권재)은 첨단산업 고용친화 부문에서 첫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와치텍은 창업 이후 20여 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IT자원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와치올(WatchAll)’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또 GS인증, SP인증, 우수조달제품 선정, 국내 최다 구축 실적 등으로 대내외적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와치올(WatchAll)은 ‘자율형 IT 관제시스템’을 콘셉트로 IT운영에 대한 노력을 최소화하면서 안정적인 인프라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

4차 산업의 핵심 기술인 빅데이터, 머신러닝(기계학습)을 활용한 프레임워크(Framework)를 기반으로 발생 가능한 장애를 사전에 예측하고, 서비스 관점의 상관관계를 분석해 고객사의 IT 인프라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주요기사

빠르게 변화하는 IT기술을 선도하기 위해 와치텍은 전체 채용인력 중 50%를 첨단산업 연구 인력으로 채용하고 있다.

현재 25곳의 IT 교육기관과 연계해 우수인력을 채용하고 있으며,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산학협력을 맺고 첨단산업인재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박권재 와치텍 대표는 “기술 중심의 IT기업으로 새로운 첨단기술 연구와 그를 위한 인재 채용에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
#모범경영대상#기업#와치텍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