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알집매트, 추석 맞이 풍성한 이벤트 실시
더보기

알집매트, 추석 맞이 풍성한 이벤트 실시

동아경제입력 2019-09-06 11:01수정 2019-09-06 11:0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할인 쿠폰 발급부터 리빙매트 1+1 이벤트까지 혜택 제공

유아매트 전문 브랜드 ‘알집매트’는 추석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알집매트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리빙매트부터 알집 칼라폴더 어반, 알집 에코 실리온 매트 어반, 패밀리 범퍼침대, 소파까지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을 실시한다. 아울러 모든 고객에게 9%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2중 특수 코팅에 푹신한 쿠션을 적용해 충격 보호와 소음 완화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리빙매트는 1+1 혜택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트윙클과 마카롱 중 동일 디자인으로 구입했을 때 1+1 혜택이 적용되며, 추석맞이 할인쿠폰은 적용되지 않는다.

알집매트의 베스트셀러인 '칼라폴더 어반'은 최대 42%, '에코 실리온 매트 어반'은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알집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층간 소음과 충격을 방지하는 특허받은 알집 구조가 적용되어 있으며, 다섯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있어 공간에 따라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며 “컬러 역시 세련되고 모던한 어반 밀크 그레이, 어반 그레이 핑크, 어반 그레이, 어반 밀크, 어반 핑크 등 다섯 가지로 마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는 기존 가격 대비 30% 할인된다. 해당 제품은 범퍼침대와 유아매트, 소파, 베이비룸 4 in 1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190cm의 사이즈로 온 가족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한다. 알집 소파에는 최대 46%의 할인이 적용된다. ▲포근하고 따스한 느낌의 '꾸러기소파' ▲모던한 디자인의 '네오소파'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만난 '핑크퐁소파' ▲포근한 '에그 빈백'을 대상으로 한다.

알집 관계자는 “리빙매트와 알집매트는 아이가 있는 가정은 물론이고, 반려견과 어르신이 있는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알집 제품을 구입할 예정이었거나, 추석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이벤트 기간 중 풍성한 혜택을 받아 마련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