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 페스티벌’ 개최
더보기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 페스티벌’ 개최

정용운 기자 입력 2019-09-04 14:37수정 2019-09-04 19:4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28일 서울 남산공원서…16일까지 참가자 모집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28일 서울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을 개최하고, 1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걷기’를 통해 건강하게 다리를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걷기 코스는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출발해 석호정을 거쳐 되돌아오는 6.5km 구간이다. 개인 또는 최대 4명까지의 팀 단위로 동국제약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추첨으로 최종 참가자를 선발한다.


당일 걷기 행사 이후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레크레이션’과 ‘가수 타이거 JK & BIZZY의 신나는 미니 콘서트’, 어린이 놀이시설이 있는 키즈존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광고 모델 강소라도 참석해 참가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도 전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걸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리 건강도 지키는 유익한 행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직도 정맥순환장애를 방치하는 성인들이 많이 있어, 이 같은 소비자 접점 프로그램들을 통해서 질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리의 필요성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관련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