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몸집 키우는 야놀자, 국내 대표 호텔·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 인수
더보기

몸집 키우는 야놀자, 국내 대표 호텔·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 인수

뉴시스입력 2019-09-04 11:43수정 2019-09-04 11:4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특급 호텔·풀빌라 등 고급 숙소·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강화

야놀자가 호텔·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을 운영하는 데일리를 인수했다.

야놀자는 데일리의 국내외 고급 숙소 및 레스토랑 등 사업이 자사가 지향하는 글로벌 여가 플랫폼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인수를 결정했다고 4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데일리호텔의 강점인 특급 호텔 체인 및 풀빌라 등 고급 숙소 예약 서비스와 함께 맛집 등 레스토랑 예약이 가능한 고메(Gourmet) 서비스를 강화해 여행 및 레저 고객을 위한 토털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데일리호텔은 앞으로도 특급 호텔 및 풀빌라 펜션 등 고급 숙소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유지하며, 프리미엄 플랫폼으로 계속 성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레저/액티비티 및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까지 연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데일리는 지난 2013년 설립됐다. 2014년 57억원에 불과하던 거래액은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지난해 1700억원을 돌파했다. 데일리호텔은 현재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210개국에서 40만여 개에 달하는 주요 특급 호텔 체인과 4700여 개의 펜션, 1000여 개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서비스로 당일 예약뿐 아니라 최대 60일 이후 상품까지 예약 가능하다.

신인식 데일리 대표는 “데일리호텔은 창업 초기부터 고객의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가는 플랫폼을 목표로 성장해왔다”면서 “야놀자와 함께 함으로써 호텔과 다이닝을 넘어 여가와 여행의 경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스테이케이션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종윤 야놀자 온라인 부문 대표는 “데일리호텔이 프리미엄 플랫폼으로 지속 성장하는 데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야놀자는 숙박뿐 아니라 레저시설 및 액티비티, 모빌리티, 레스토랑 예약 등 여행 및 레저 고객에게 필요한 토털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플랫폼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뉴시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