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 브랜드 모델로 이성경 발탁…캠페인 광고 26일 공개
더보기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 브랜드 모델로 이성경 발탁…캠페인 광고 26일 공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08-26 14:17수정 2019-08-26 17:1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모바일 보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Bomapp)이 26일 모델 이성경과 함께 하는 ‘보험 선물하기’, ‘보험 마켓’ 캠페인 광고를 공식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인슈어테크는 보험(Insurance)과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정보기술(IT)을 활용해 기존 보험산업을 혁신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이날 공개된 보맵 광고는 첫 화면부터 패션 광고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리시한 영상미로 시청자의 눈길을 끈다. 시네마틱 기법을 활용해 ‘움짤’ 형식의 영상을 구현했으며, 모델 이성경이 화면 한가운데에서 시크한 연기를 펼쳐 보인다.

또한 움직이는 모델 뒤로 회화 일러스트를 삽입해 기존 보험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초현실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보맵의 핵심 서비스인 ‘보험 선물하기’와 ‘보험 마켓’을 소개한다. 보맵에 따르면 ‘보험 선물하기 기능’은 보맵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하듯 보험을 누구나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으며, 현재 귀가안심 보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주요기사

또한 ‘보험 마켓’은 보맵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보험 가입·확인·조회·청구 등 기본적인 보험 관리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간편 보험 상품을 조회하고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여행자 보험 ▲깁스 보험 ▲스포츠&레저보험 등이 대상이며, 추후 ▲반려견 보험 ▲원데이 운전자 보험 ▲라이딩 보험 ▲하이킹 보험 ▲홀인원 보험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보맵 측은 밝혔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