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실검 등장 남자니플밴드 ‘방탄꼭지’ 목소리의 주인공은…권혁수? 이수근?
더보기

실검 등장 남자니플밴드 ‘방탄꼭지’ 목소리의 주인공은…권혁수? 이수근?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08-20 14:21수정 2019-08-20 14:2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지난 19일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방탄꼭지’가 등장했다.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 임시 진행자로 나선 다비치 강민경이 광고를 소개하던 중 방탄꼭지라는 특이한 제품명에 웃음을 터트리자 청취자들이 앞 다퉈 해당 제품을 검색해 벌어진 일. 강민경은 “니플밴드 광고에 당황해서 죄송하다”며 연신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방탄꼭지 라디오 광고는 제품명과 함께 ‘아프지 않아! 가렵지 않아’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흥겨운 비트의 곡이다. 특히 CM송을 부른 유쾌하고 해맑은 남성의 목소리 주인공을 두고 갖가지 추측이 나오고 있다. 권혁수, 이수근, 양세형 등 유명 개그맨을 떠올리게 하는 목소리의 주인을 두고 많은 이가 궁금해 하고 있다.

강민경을 웃음 짓게 한 방탄꼭지는 니플패치, 즉 남성용 젖꼭지 가리개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 특히 매너 있는 남자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물 들어왔을 때 노를 저어라 했던가.
방탄꼭지 제조사 ㈜루트비만은 실시간 검색어 등극을 기념해 방탄꼭지 구매 시 동일 브랜드의 ‘스킨엔진 스팟패치(정가 6000원 상당)’ 증정 이벤트를 1주일간 진행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스킨엔진 스팟패치는 여드름 등 트러블 발생 시 상처가 덧나지 않도록 도움을 주며, 상처에서 흘러나오는 삼출물(진물)을 빠르게 흡수하면서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요기사

㈜루트비 관계자는 “방탄꼭지를 향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실시간 검색어 등극, 누적 리뷰 1600개 돌파 신화를 세울 수 있었다”면서 “금주 동안 한정으로 스킨엔지 스팟패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