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스팀다리미 로라스타, 코스트코 양재점서 팝업행사 진행
더보기

스팀다리미 로라스타, 코스트코 양재점서 팝업행사 진행

동아경제입력 2019-08-16 13:44수정 2019-08-16 13:5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로라스타

스위스 스팀다리미 브랜드 로라스타가 코스트코 양재점에서 오는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 2주간 ‘로라스타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행사를 통해 스마트i(Smart i), 펄스 실버(Pulse Silver), 리프트(Lift) 등 로라스타 제품의 시연 및 체험이 가능하다. 또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리프트(Lift)’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로 다리미판을 증정한다.

로라스타 스마트i(Smart i)는 옷을 다리미 판에 올리면 바람이 나와 옷에 주름이 가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블로워 기능과 다리미판에 옷감을 흡착하듯 고정해 정장 바지 주름선 등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석션 기능 등이 있다. 프리미엄 라인 ‘펄스 실버(Pulse Silver)’는 액티브 보드(Active Board)를 통해 블로워(Blower) 기능과 진공시스템이 의류를 최적화 배치해 쉽고 빠른 다림질을 도와준다. ‘리프트(Lift)’는 고압력 ·온도 스팀으로 4면의 옷을 한번에 다림질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다리미(Professional Iron)’로 2013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로라스타의 수입원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땀과 미세먼지 등으로 의류를 관리하기 어려운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 ‘로라스타’를 통해 손쉽게 살균 케어가 가능하다”며 “특히 기존에 사용하던 스타일러의 경우 스팀으로만 관리가 가능하지만 ‘로라스타’는 열과 스팀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살균력은 물론 주름관리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