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신나는 체험, 방학 끝난 후 한 뼘 더 성장하는 우리 아이!
더보기

신나는 체험, 방학 끝난 후 한 뼘 더 성장하는 우리 아이!

동아일보입력 2019-08-13 03:00수정 2019-08-13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이 제안하는 2019년 여름방학 추천 체험학습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이 여름방학을 맞아 시간과 장소에 있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여름방학 체험학습은 2시간여가 소요되는 국내 역사 체험학습부터 4주 동안 진행되는 해외 영어캠프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전 세계를 누비며 활약하는 방탄소년단처럼, 글로벌을 무대로 활약할 미래 아이들에게 세계 문화와 역사 체험을 보다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는 글로벌 스탬프 투어를 이벤트와 함께 진행한다. 글로벌 스탬프 투어는 2019년 여름방학 가장 주목해야 할 전시인 ▲그리스: 그리스 보물전 ▲이탈리아: 로마 이전, 에트루리아 ▲네덜란드: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중국: 하루 만에 끝내는 삼국지 ▲대한민국: 세계 다문화 박물관 등 5개의 체험학습으로 구성됐다.

또한 우리 역사를 직접 보고 체험하며 지식이 아닌 의식으로 습득하게 하기 위해, 30여 가지의 역사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상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에는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독립문과 서대문 형무소’, ‘백범김구기념관’, ‘안중근 의사 기념관’ 등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연관성 높은 체험학습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체험학습 이용권’(2만4900원 상당)을 추가 제공하는 관람이벤트도 진행 준비 중이다.


한편, 국내캠프 5종과 해외체험학습 7종, 해외 영어캠프 4종도 선보인다. 국내 캠프는 학습형 캠프로 ▲KAIST 드림 멘토링 캠프 ▲영어 캠프 ▲역사 캠프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성에 맞춰 자연과 교감하며 공동체 역량를 함양하며 건강한 인성을 키울 수 있는 체험형 캠프인 ▲조정 캠프 ▲놀멍 배우멍 제주도 캠프도 준비했다. 해외 체험학습은 유럽·미주·아시아 지역 총 7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외 영어캠프는 4주 일정을 기본으로 진행된다. 연령, 수준, 커리큘럼 특징에 따라 필리핀 영어 몰입 캠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스쿨링 캠프, 호주 스쿨링 캠프, 미국 스쿨링 캠프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자세한 내용은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 홈페이지 또는 교원 스마트 체험학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상담은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플러스#교육#교원#신난다 체험스쿨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