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존슨앤드존슨과 ‘글로벌 스타트업 밋업’ 개최
더보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존슨앤드존슨과 ‘글로벌 스타트업 밋업’ 개최

동아경제입력 2019-08-12 10:51수정 2019-08-12 10:5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존슨앤드존슨 -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밋업 포스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정수)가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Johnson &Johnson Innovation), 서울창업허브, 한국무혁협회와 함께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글로벌 스타트업 밋업’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스타트업 밋업’은 우리나라 스타트업과 기업 간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 및 협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3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밋업은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과 함께 한다.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은 존슨앤드존슨(社) 내 제약, 의료기기 및 컨슈머 분야 간 협업 활성화를 위해 과학ㆍ기술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다.

이번 밋업을 통해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이 협업하고자 하는 주제는 자사 컨슈머 분야의 핵심 주제 중 하나인 ▲스킨 헬스(Skin-Health) ▲셀프케어(Self-Care)다. 관련해 유망한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은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터스 내 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오는 9월 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1차 심사에 선발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6일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과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이 진행된다. 이후,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멘토링, 투자 검토 및 네트워킹 등의 후속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한정수 센터장은 “이번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과의 밋업을 통해 우리나라 스타트업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