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9월 결혼’ 지오♥최예슬, 예비부부의 달달 웨딩화보
더보기

‘9월 결혼’ 지오♥최예슬, 예비부부의 달달 웨딩화보

뉴스1입력 2019-08-12 10:07수정 2019-08-12 10:0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최예슬 인스타그램 © 뉴스1

최예슬 인스타그램 © 뉴스1

그룹 엠블랙 출신 크리에이터 지오와 배우 겸 BJ 최예슬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최예슬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내장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관리할게요. 저희 A컷 보정된 컷들 나왔어요. 앞으로 한장 한장씩 보여드려도 괜찮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오와 최예슬의 웨딩 화보로, 최예슬은 레이스 장식이 있는 화려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소를 짓고 있고 지오는 턱시도를 차려입고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최예슬은 “아니 어느 누가 웨딩사진 표정을. 이거 말고도 단독에서 별 표정을 다 지었더라구요. 후회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주요기사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예슬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으로 지오는 최예슬의 머리 위에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엠블랙으로 활동하던 지오는 지난해 2월 아프리카TV에서 ‘정지오TV’를 개설하고 BJ로 전향했다. 이후 2018년 1월 최예슬과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함께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결혼에 앞서 동거를 한다고 알렸으며, 이어 지난 7일 지오와 최예슬 커플은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 스토리’에 ‘중대발표, 저희 결혼합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하고 “저희가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알렸다. 두 사람은 스몰웨딩으로 결혼식을 준비하며 9월 말에 결혼식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