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하츠, 롯데하이마트서 전기쿡탑 18% 할인 판매 …31일까지
더보기

㈜하츠, 롯데하이마트서 전기쿡탑 18% 할인 판매 …31일까지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08-08 10:06수정 2019-08-08 10:1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푹푹 찌는 여름. 불로 하는 요리는 사람을 더욱 지치게 한다. 이럴 땐 전기 조리 도구가 딱이다.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Haatz·대표 김성식)는 뜨거운 열기와 유해 가스 걱정 없이 요리를 할 수 있는 자사의 인기 전기쿡탑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하츠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전국 460여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IH 하이브리드 전기쿡탑 3구(IH-361DT)’를 정상가 대비 1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무료 설치 서비스, 롯데하이마트 제휴 카드사 청구할인, L.POINT 적립 등 추가 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품목인 ‘IH 하이브리드 전기쿡탑 3구(IH-361DT)’는 빠르고 강력한 인덕션 2구와 냄비의 제약이 없는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돼 사용 편의성이 우수하고, 에너지 효율이 높아 더운 여름철에도 빠르고 쾌적한 요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츠 특은 설명했다.

주요기사

하츠 측은 또한 고강도 세라믹 상판을 적용해 열과 충격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한 것은 물론, 화구별로 1~9단계까지 화력 설정이 가능해 섬세한 불 조절로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일시 정지 기능, 잠금 기능, 상판의 잔류열 표시 기능 등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한 기능도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하츠 관계자는 “최근 무더운 날씨가 연일 지속되면서 빠르고 쾌적한 요리가 가능한 전기쿡탑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하츠 전기쿡탑 할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하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쿡탑(cook top)은 음식을 조리할 때 필요한 열을 내는 화덕으로 크게 가스 쿡탑과 전기 쿡탑으로 나뉜다. 가스 쿡탑은 사용 연료에 따라 LNG용과 LPG용이 있다.
전기 쿡탑은 가열 방식에 따라 자기장으로 조리도구를 간접 가열하는 인덕션, 용기를 직접 가열하는 히터 발열 방식인 하이라이트, 앞의 두 가지를 혼합한 하이브리드 등이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