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카누 비치카페서 바다 보며 커피 한잔∼!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7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동서식품, 강원 양양 서피비치에 무료 커피 바-선베드-포토존 등 마련


동서식품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피서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강원 양양 ‘서피비치’에 팝업카페 ‘카누 비치카페’를 열었다.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 시원한 카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며 도심 속 스트레스에서 잠시 벗어나 보자는 취지다.

카누 비치카페는 ‘여름이 더욱 쿨해지는 곳’이라는 콘셉트 아래 카누 아이스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커피 바, 선베드와 해먹, 빈백 등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테이존, 탁 트인 바다 전경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양양 서피비치에서는 일회용품 및 쓰레기 무단 투기 방지를 위해 ‘비치 클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카누 비치카페는 이 캠페인에 동참해 카누 시음 시 사용되는 종이컵을 비치 카페로 반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카누 패스’를 발급한다. 방문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카누를 다 마시고 난 뒤 해당 종이컵을 비치 카페로 반납하면서 사진으로 찍어 #카누비치카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지급받을 수 있다. 카누 패스를 소지한 방문객들은 비치카페의 선베드와 해먹, 빈백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누 비치카페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 드라이백, 방수백, 카누 제품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카누 비치카페는 방문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카누 인비테이션’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사전 온라인 응모를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는 서핑 클래스 이용권(1인 2장)과 서핑하는 모습을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해주는 서핑 포토스냅, 서피비치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서피비치 바 식사권이 제공된다.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에 위치한 카누 비치카페는 다음 달 18일까지 운영된다.

한편 동서식품이 2011년 선보인 카누는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는 새로운 영역을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급성장했다. 카누는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등 고품질의 원두를 다양한 방식으로 로스팅하고 블렌딩해 제품별로 다양한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다.

‘카누 다크로스트’는 100% 콜롬비아 원두만을 사용해 깊고 고소한 맛이 특징. ‘카누 마일드 로스트’는 아라비카 원두 중 프리미엄급인 마일드 원두 중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원두를 블렌딩해 중남미 마일드 원두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미디엄 로스팅으로 산뜻한 과일 향과 달콤한 와인 향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카누 다크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카누 마일드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넣어 마시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브라운 자일로스 슈거’가 커피의 풍미를 돋운다. 슈거 안의 자일로스 성분은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몸속에서 설탕 분해 효소의 활성을 억제해 체내로 설탕이 흡수되는 것을 줄여주는 건강을 고려한 설탕이다. 그 밖에도 카누 미니, 카누 디카페인, 카누 아이스, 크리스마스 블렌드, 스프링 블렌드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시즌 한정판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주성원 기자 swon@donga.com
#카누#비치카페#강원 양양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