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장수돌침대 “쓰던 침대 가져오면 돌침대 할인해 드려요”
더보기

장수돌침대 “쓰던 침대 가져오면 돌침대 할인해 드려요”

박서연 기자 입력 2019-07-23 03:00수정 2019-07-23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국내 돌침대 1위 브랜드 장수돌침대는 올해 7월 ‘보상판매 이벤트’를 27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가구 수명이 다해서 새 가구로 바꾸길 원하거나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돌침대를 구매하려고 계획 중인 소비자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다.

장수돌침대가 진행 중인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장수돌침대 자사 제품이 아니더라도 가격과 브랜드 상관없이 보상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기존 침대 내림 서비스 및 폐기비용을 지원해준다. 또 장수돌침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장수돌침대가 27년 만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많은 혜택을 담았고 기존 매트리스 및 침대 폐기에 대한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보상 할인에 대한 혜택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몸이 차가우면 면역력이 저하되고 몸이 따뜻하면 면역력이 상승되는데, 체온이 1도만 상승해도 면역력이 5배나 쑥쑥 올라간다는 보고도 있다. 몸이 따뜻하다는 것은 혈행이 원활하고 모세혈관까지 혈액이 구석구석 잘 돈다는 뜻이다.

삼복더위에 열을 내는 삼계탕이나 보신탕을 먹는 것도 같은 이유다. 더위로 인해 땀을 배출하지만 몸속은 그만큼 차가워지는데 그 차가워진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서 열을 내는 보양식을 찾는 것이다. 여름에도 몸속을 따뜻하게 하기 위한 우리 조상들의 지혜가 돋보인다. 우리 몸속에서 가장 따뜻한 곳인 심장에는 암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을 새겨봐야 한다.

주요기사

장수돌침대는 조상의 지혜가 담긴 한국 온돌문화를 과학적으로 재현한 제품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기능성 침대이다. 특히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날씨가 습하고 꿉꿉해 불면증이라는 불청객이 찾아온다. 장수돌침대는 전원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 얇은 패드를 깔고 자면 시원하고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고 장마철에는 일반 침대와 달리 뽀송뽀송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장수돌침대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전국 120여 개 대리점과 직영점, 백화점에서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
#스마트 컨슈머#장수돌침대#보상판매 프로모션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