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싸이, 태풍 우려 씻고 부산 공연 성공적 개최 “정말 감사”
더보기

싸이, 태풍 우려 씻고 부산 공연 성공적 개최 “정말 감사”

뉴스1입력 2019-07-20 09:19수정 2019-07-20 09:1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싸이 인스타그램 © 뉴스1

부산 공연을 강행한 가수 싸이가 콘서트를 마친 뒤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일 싸이는 자신의 SNS에 “공연은 누군가에겐 첫 곡부터 끝 곡까지, 누군가에겐 예매부터 후기까지, 누군가에겐 제작부터 철수까지, 누군가에겐 공연에 대한 꿈을 꿀 때부터 공연을 마치고 꿈에서 깰 때까지 입니다. 제가 꿈을 꿀 수 있는 건 관객이 있기 때문이고, 그런 관객 분들이 잠시나마 현실을 떠나 꿈 같은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하는 게 제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보은의 방법입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라고 공연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싸이는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싸이와 관객들이 하나가 되어 열광적으로 콘서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태풍 다나스가 부산에 상륙할 것으로 알려지며 싸이의 부산 공연이 예정대로 진행될지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그러나 싸이는 공연장이 태풍의 직접 영향권은 아닌 만큼 콘서트를 강행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후 공연을 마친 싸이는 글을 남겨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주요기사

한편 싸이는 20일 부산광역시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싸이 흠뻑쇼 서머스웨그 2019 공연을 이어간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