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LF 헤지스, ‘英 윔블던 챔피언십’ 라인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더보기

LF 헤지스, ‘英 윔블던 챔피언십’ 라인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07-08 13:26수정 2019-07-08 13:3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테니스 코트로 꾸며진 이색 스토어 오픈
대회 결승 기간 맞춰 공식 기념품 판매·할인 혜택 마련

LF는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The Wimbledon Championships)’과 협업한 제품 라인 출시를 기념해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협업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헤지스는 최근 패션업계 전반에 불고 있는 ‘스포티즘’ 유행을 특색 있는 테마로 연결시키기 위해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과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지난 2016년부터 국내에서 윔블던 대회 명칭과 관련 엠블럼을 독점해 사용한 아이템을 출시해오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전통 테니스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뉴트로’ 디자인이 윔블던 협업 라인에 접목됐다. 테니스 코트를 활용한 자수와 윔블던 빅로고, 테니스 그래픽,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 블록, 사선 및 비대칭 디테일 등이 적용돼 젊고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한다고 헤지스 측은 설명했다.
윔블던 라인은 총 20여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티셔츠를 중심으로 테니스화와 양말 등 잡화류까지 준비됐다. 가격대는 티셔츠가 7~13만 원대, 경량 점퍼는 20만 원대다. 테니스화는 13만 원대에 판매된다.

윔블던 라인 ‘신상’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 21일까지 명동 스페이스H 1층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실제 윔블던 테니스 코트처럼 꾸며졌다. 특히 실제 윔블던 챔피언십 결승경기가 열리는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는 다양한 혜택이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볼캡과 에코백, 텀블러 등 윔블던 대회 공식 기념품이 한정 판매되며 특별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티셔츠를 구입하면 볼캡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공식 온라인몰 ‘LF몰’에서 윔블던 라인 할인과 구매평을 작성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최우일 LF 헤지스 남성 팀장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윔블던과 협업을 통해 최근 유행하고 있는 ‘스포티즘’과 ‘뉴트로 트렌드’를 신제품 디자인에 반영했다”며 “대회 결승 기간에 맞춰 실제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는 이색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