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자생바이오 ‘다이어트 대전’ 이벤트…최대 50% 할인
더보기

자생바이오 ‘다이어트 대전’ 이벤트…최대 50% 할인

정용운 기자 입력 2019-07-07 17:37수정 2019-07-07 18:3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자생한방병원 관계사 자생바이오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효과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자생 다이어트 대전’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몽향이 나는 과립 형태의 ‘자생 나이스핏 다이어트’는 체지방량 감소 특화형 제품으로 복부피하지방 및 내장지방 제거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곡물향의 환 형태의 ‘자생비책 비움 다이어트’는 원활한 배변과 장 건강관리의 비중을 높인 제품으로 30% 할인된다.

이들 제품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과 차전자피가 주원료다. HCA 성분은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또한 질경이 씨앗 껍데기인 차전자피의 풍부한 식이섬유는 체내 흡수 시 40배 이상 팽창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고 장벽에 있는 불순물을 배출시켜 장 건강 증진에도 효과적이다. 칡, 우슬, 구기자, 감초, 당귀, 진피, 산수유 등이 포함돼 있다.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지치고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만큼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할 경우 몸이 상할 수 있다”며 “다이어트 효과와 장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자생 나이스핏 다이어트와 자생비책 비움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하게 몸매를 가꿀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생 나이스핏 다이어트, 자생비책 비움 다이어트는 전국 21개 자생한방병원·자생한의원 내 자생바이오샵과 자생바이오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