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단신]세븐일레븐,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위해 아이스버킷 外
더보기

[단신]세븐일레븐,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위해 아이스버킷 外

동아일보입력 2019-07-02 03:00수정 2019-07-02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세븐일레븐,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위해 아이스버킷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1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에서 정승인 코리아세븐 대표이사, 경영주,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후원하기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에는 승일희망재단의 공동 대표이자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가수 션이 함께 참석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지난해 7월 롯데월드를 시작으로 롯데푸드, 롯데마트, 롯데제과 등 롯데그룹 계열사 각 대표들이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이어져 오고 있다. 정승인 대표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 배려, 친환경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 노스페이스 희망원정대, 국토대장정 돌입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주최하는 ‘2019 제16회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희망원정대’가 1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발대식을 시작으로 360km에 달하는 도보 국토대장정에 돌입했다. 노스페이스가 주최하고 (재)박영석탐험문화재단이 주관하며 서울시가 후원하는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희망원정대’는 2004년부터 지금까지 약 1500명이 참가한 국내 대표 국토대장정 프로그램 중 하나다.


주요기사


■ 매일 셀렉스, 스틱포장 단백질 보충제 출시

매일유업의 웰에이징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단백질이 부족하기 쉬운 성인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분말 타입의 개별 포장한 건강기능식품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사진)을 출시했다.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은 지난해 11월 매일유업에서 캔 형태로 선보인 ‘매일 코어 프로틴’의 섭취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은 1포에 18g 용량으로 총 10포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 권장가격은 1만8000원이다.


■ 롯데온, 유료 멤버십 ‘롯데오너스’ 서비스

롯데쇼핑 통합 이커머스 서비스 ‘롯데온(롯데ON)’이 이달부터 유료 멤버십 서비스 ‘롯데오너스(LotteONers)’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기존 서비스가 온라인에 한정됐던 것과 달리 ‘롯데오너스’ 멤버십은 롯데 계열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월 회비는 2900원이다. 유료 회원에게는 매월 7개 계열사(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홈쇼핑 하이마트 닷컴)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 14장(쇼핑몰별 2장씩)을 준다. 상품을 구매할 때는 최대 2%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롯데오너스’ 멤버를 대상으로 한 상품기획전도 진행된다.
#세븐일레븐#노스페이스#매일 셀렉스#롯데온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