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90%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 해외이용 특화 ‘시그마카드’
더보기

90%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 해외이용 특화 ‘시그마카드’

신민기 기자 입력 2019-06-27 03:00수정 2019-06-27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C제일은행

해외여행을 앞두고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등 해외 이용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 SC제일은행의 ‘시그마카드’는 해외이용 관련 혜택은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여러 카드비교 사이트 추천 목록에서 빠지지 않는다.

시그마카드는 환전 시 90%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이용 시에는 해외이용 수수료가 없어 국내에서와 마찬가지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전 세계 600여 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어리티 패스(priority pass)’ 카드도 함께 발급된다.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이용 시 본인뿐 아니라 동반인 2인까지 함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매년 일정 금액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모든 병의원과 주요 7대 호텔, 온라인 쇼핑과 골프업종 등에서 20만 원에 상당하는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 한도에 제한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해외 사용금액을 비롯해 국내외 온라인 구매 및 모든 병원에서 결제한 금액의 1.5%를 무제한으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그밖에 일반 가맹점에서는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주요기사

포인트 적립이 많이 된다고 해도 쓸 곳이 마땅치 않으면 무용지물이다. 시그마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는 SC제일은행 리워드 포인트로 통합해 카드 대금은 물론이고 대출이자 결제 등에 쓸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거나 백화점 상품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시그마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민기 기자 minki@donga.com
#money&life#금융#sc제일은행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